8f8551e0440949babb949624b04650ee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2019. 1. 3. 11:32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책/복음 서적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비록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무엇인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을 수 있는지를 깨달은 사람은 아주 적다. 그 원인은 사람이 비록 ‘하나님’이라는 글자와 ‘하나님의 역사’라는 이런 말도 알지만, 결코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더구나 하나님의 역사를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모든 사람들이 흐리멍덩하게 믿는 것도 이상할 것 없다. 사람이 하나님을 믿는 일을 진지하게 대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을 믿는 일이 사람에게 너무나 낯설고 너무나 생소하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사람은 하나님의 요구와 매우 큰 차이가 있게 되었다. 즉, 사람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역사를 인식하지 못한다면, 하나님께 합당하게 쓰임받지 못하고 더욱이 하나님의 마음을 만족케 할 수 없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은 곧 하나님의 존재를 믿는 것인데, 이것은 ‘하나님을 믿는다’는 가장 간단한 개념이다. 더 나아가 하나님의 존재를 믿는 것은 결코 진실로 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단순한 신앙으로서 짙은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는 것이다.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진실로 ‘하나님을 믿는다’는 함의는 사람이 하나님을 만물의 주재라고 믿는 기초에서 하나님의 말씀과 역사를 경력(역주: 체험)하여 패괴된 성정을 벗어 버리고 하나님의 마음을 만족케 하고 아울러 하나님을 아는 데에 이르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노정을 비로소 하나님을 믿는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사람은 흔히 하나님을 믿는 일을 매우 간단하고 가볍게 보는데, 이렇게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하나님을 믿는 의의를 잃게 되고, 끝까지 믿어도 역시 하나님께 인정받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이 가는 길이 옳지 않기 때문이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글귀 속에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과 공허한 도리 속에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결코 자신에게 하나님을 믿는 실질이 없고 하나님께 인정받을 수도 없다는 것을 모른 채, 여전히 하느님에게 자신들을 보호하여 평안과 충족한 은혜를 달라고 기도하고 있다. 우리 모두 마음을 안정시키고 잘 생각해 보는 것도 좋겠다. 설마 하나님을 믿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일이겠는가? 설마 하나님을 믿는다는 함의가 단지 은혜를 많이 받는 것에만 국한되어 있겠는가? 설마 하나님을 믿으면서도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람이 하나님의 마음을 만족케 할 수 있겠는가?』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앞에 쓴 말씀>에서 발췌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진실로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사람이 구원받기 위해 믿는 것이 아니고, 더욱이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믿는 것도 아니며, 단지 사람의 모양이 있기 위해 믿는 것도 아니다. 사실, 사람이 하나님을 믿는 관점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만 믿고 끝나서는 안 되고, 하나님이 진리, 길, 생명이라는 것만 믿고 끝나서도 안 되며, 네가 하나님을 시인하면 끝나는 것도 아니고, 더욱이 하나님이 만물의 주재자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고 세계 만유를 창조하신 분이고 유일하신 분이고 지고지상하신 분임을 믿는 것만도 아니다. 너에게 이런 것만 믿으라는 것이 아니라, 너의 온 몸과 마음, 즉 너 자신이 마땅히 하나님을 따라야 하고, 마땅히 하나님께서 너를 사용하도록 해야 하며, 하나님께서 너를 쓰시도록 하여 하나님을 위해 효력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네가 하나님을 위해 무엇을 하든지 그것은 다 마땅하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예정하고 택한 이 사람들만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 온 인류가 다 마땅히 하나님께 경배해야 하고, 하나님을 따라야 하고, 하나님께 순복해야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인류는 하나님이 창조하였기 때문이다……』

그리스도의 좌담 기록ㆍ진리를 추구해야만 참으로 하나님을 믿는 것이다>에서 발췌

더보기>






출처:   복음 서적|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