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8551e0440949babb949624b04650ee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2019. 2. 6. 11:46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책/복음 서적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은혜시대에 안수 기도하면 귀신이 사람 몸에서 나갔으나 사람 내면의 그런 패괴 성정은 여전히 존재하였고, 또한 병이 낫고 죄 사함을 받기는 하였으나 사람이 도대체 어떻게 해야 내면에 존재하는 사탄의 패괴 성정을 벗어 버릴 수 있는지, 이런 사역은 사람에게 하지 않았으며, 사람은 다만 믿음으로 구원을 얻고 죄 사함을 받았으나 죄짓는 본성은 여전히 제거되지 않고 존재하기 때문이다.


사람은 성육신한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죄 사함을 받은 것이지 결코 사람 내면에 죄가 없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 죄를 범하면 속죄제로 말미암아 사함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사람이 도대체 어떻게 하면 죄를 범하지 않고 죄성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지, 그 죄성이 어느 정도 변화되게 할 수 있는지, 이 문제에 대해 사람은 해결할 방법이 없었다. 




――――――――――――――――――――――――――――――――――――――

◎◎◎◎◎●◎◎◎◎◎





사람은 하나님의 십자가 사역으로 죄 사함을 받았지만, 여전히 사탄의 옛 패괴 성정 속에 살고 있다. 그러므로 사람을 사탄의 패괴 성정에서 완전히 구원해 내어 사람의 성정이 다 변화될 수 있도록, 그 죄성이 완전히 벗겨지고 더 이상 발전되지 않게 해야 한다. 


이를 위해 사람에게 생명이 자라나는 길을 알게 하고, 생명의 도를 깨닫게 하고, 성정 변화의 경로를 알게 해야 하며, 또한 이 길을 따라 실행하게 해야 한다. 


그리하여 사람의 성정이 점차 변화되어 빛 비춤 아래에서 살게 해야 하고, 사람이 하는 모든 일이 다 하나님의 뜻에 부합되게 해야 한다. 또한 사람에게 사탄의 패괴 성정을 벗어 버리고 사탄의 흑암 권세에서 벗어나 철저히 죄 가운데서 나올 수 있게 해야 한다. 이래야만 사람이 온전한 구원의 은혜를 받은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성육신의 심오한 비밀 (4)>에서 발췌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예수가 당시에 많은 사역을 하였어도 제자들은 알지 못하였으며, 그가 많은 말씀을 하였어도 사람들은 깨닫지 못하였다. 왜냐하면 당시에 그 자신이 해석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때에는 사람을 온전케 하는 것도 아니고 사람을 얻는 것도 아니었기에, 한 단계 사역을 하기 위해 천국의 복음을 가져오고 십자가의 사역을 완성하였는데, 십자가에 못 박힌 후 그의 사역은 전부 끝났다. 





――――――――――――――――――――――――――――――――――――――

◎◎◎◎◎●◎◎◎◎◎





그러나 이 단계 정복의 사역은 반드시 더 많은 말씀을 해야 하고, 더 많은 사역을 해야 하며, 또한 많은 과정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예수가 이전에 한 사역이나 여호와가 한 사역의 심오한 비밀을 다 열어 놓아 모든 사람이 뚜렷하고 밝히 믿도록 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말세의 사역으로,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이 단계 사역에서 너에게 여호와의 율법과 예수의 구속을 밝히 알게 하는 것은 주로 6천년 경영 계획의 모든 사역을 알게 하고, 6천년 경영 계획의 모든 의의와 실질을 터득하게 하며, 예수가 한 많은 사역과 예수가 한 많은 말씀의 본뜻, 더 나아가 성경에 대한 너의 미신 숭배까지 알게 하기 위한 것인데, 이런 것을 다 꿰뚫어 보게 하는 것이다.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너로 하여금 예수가 그때에 한 것과 오늘날 하나님이 하는 것을 알게 하고, 모든 진리, 생명, 길을 알게 하고 보게 한다. 예수는 그 단계에서 한 사역을 왜 마무리하지 않고 갔는가? 그 까닭은 그의 그 단계 사역은 마무리하는 사역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힐 때 그가 한 말씀도 끝났고,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힌 후 그의 사역도 따라서 전부 끝났으며, 이 단계처럼 반드시 할 말을 다 하고 모든 사역을 다 마무리해야 사역을 끝마치는 것이 아니다. 그는 그 단계 사역에서 많은 말씀을 하였지만 속속들이 하지는 않았고 밝히 하지도 않았다. 그러나 그는 말씀을 다 언급했는지를 상관하지 않았다. 


말씀의 직분을 하는 것이 아니기에, 그는 그렇게 십자가에 못 박힌 후 떠났다. 그 단계는 주로 십자가에 못 박히기 위한 것이므로, 이 단계와는 다르다. 이 단계 사역은 주로 마무리하고 마당을 깨끗이 하고 모든 사역을 끝마치기 위한 것이다. 말씀을 끝까지 다하지 않으면 사역을 끝마칠 수 없다.





――――――――――――――――――――――――――――――――――――――

◎◎◎◎◎●◎◎◎◎◎





 왜냐하면 이 단계는 말씀으로 모든 사역을 끝마치고 성취하기 때문이다. 당시에 예수가 한 많은 사역을 사람들이 다 알지 못하였어도 그는 조용히 떠났다.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그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잘못 해석하고도 아주 옳다고 여기며 틀린 줄도 모른다. 


최후 이 단계는 사역을 철저히 끝마치고 다 마무리하여 사람에게 하나님의 경영 계획을 깨닫게 하고 알게 한다. 사람의 관념과 속셈, 사람의 잘못된 이해 방식, 여호와의 역사에 대한 관념, 예수의 역사에 대한 관념, 이방인에 대한 견해, 치우치고 그릇된 모든 점을 다 돌려세워 사람으로 모든 인생의 바른길을 알게 하고 하나님이 하는 모든 사역을 알게 하고 모든 진리를 깨닫게 하면, 이 단계 사역은 끝나게 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역사 이상 (2)>에서 발췌




――――――――――――――――――――――――――――――――――――――

◎◎◎◎◎●◎◎◎◎◎







출처:  말세 그리스도의 증인|그런 사람이 완전히 [구원]을 받았겠느냐? 받지 못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