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8551e0440949babb949624b04650ee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2019. 5. 23. 19:2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안개 속에서 찾은 참 빛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주님을 믿은 후에 우리는 죄를 사함받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고 칭함받고, 은혜를 입고, 구원 받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죄에 속하지 않게 되었다는 것이고, 하나님께서 더 이상 우리를 죄인으로 여기지 않는다는 의미일 뿐, 우리는 여전히 자주 죄를 짓습니다. 끊임없이 죄를 짓고, 뉘우치고, 회개하는 일을 반복하면서 죄의 속박에서 진정으로 벗어나지는 못했습니다. 교만 자대하고, 명리를 다투고, 교활하고 간사하며, 거짓말하고 속이는 사탄의 타락한 성품이 기회만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흘러나와 어쩔 수 없이 죄를 저질러 주님의 노여움을 삽니다. 마치 바울이 한 말과 같습니다. “…원함은 내게 있으나 선을 행하는 것은 없노라”(로마서 7:18)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는다고 해서 하나님께 완전히 얻어졌다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죄를 짓는 근원, 즉 하나님을 대적하고 배반하는 사탄의 본성이 전혀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하나님께서 아무리 우리의 죄를 기억하지 않고, 우리 죄에 따라 우리를 대하지 않으신다고 해도, 육 안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여전히 죄짓는 본성을 벗어나지 못합니다. 천 번 만 번 죄 사함을 받고 다시 2천년 동안 은혜시대가 지속된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죄를 짓고 하나님을 대적하고 배반하면서 죄짓는 본성의 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때문에 타락한 인류를 사탄의 권세로부터 완전히 구원해 내려면, 하나님은 반드시 몸소 더욱 깊고 철저한 한 단계의 구원 사역를 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사람의 사탄 성품과 죄짓는 본성을 철저히 해결하여 사탄의 권세에서 완전히 벗어나 하나님께 얻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고, 사람을 위해 더욱 완전한 구원을 예비해 놓으셨다고 예언하신 것입니다.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하나님의 말세 구원에 관해서는 사실 성경에 일찍이 예언되었습니다. 베드로전서 1장 5절 말씀입니다. “너희가 말세에 나타내기로 예비하신 구원을 얻기 위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하심을 입었나니” 이 성경 구절에는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들을 위해 말세 구원을 예비하셨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이 말세의 구원이란 과연 무엇일까요? 성경에서 말씀했습니다.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베드로전서 4:17),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한복음 12:48),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계시록 14:6~7) 이 성경 구절에서 ‘영원한 복음’은 바로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이자 하나님께서 날카로운 검과 같은 말씀으로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사역이며, 바로 계시록에서 말한 흰 보좌의 심판입니다. 염소와 양, 가라지와 알곡을 구분하고, 사람을 각기 부류대로 나누고, 사람의 결말과 종착지를 정하는 사역입니다.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심판’이라는 말을 언급하면, 너는 여호와가 만방에 알린 말씀이 떠오르고, 예수가 바리새인들을 꾸짖은 말씀이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그런 말씀들이 엄하긴 해도 하나님이 사람을 심판한 것은 아니다. 다만 그때의 서로 다른 상황, 즉 서로 다른 배경에서 하나님이 한 말씀일 뿐이다. 그런 말씀들은 말세의 그리스도가 사람을 심판하는 말씀과는 전혀 다르다. 말세의 그리스도는 다방면의 진리로 사람을 가르치고 사람의 본질을 폭로하며 사람의 언행을 분석한다. 그런 말씀에는 다방면의 진리가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면 사람의 본분, 사람이 하나님께 어떻게 순종해야 하는지, 하나님께 어떻게 충성해야 하는지, 사람이 어떻게 정상 인성으로 살아야 하는지, 그리고 하나님의 지혜와 성품 등등이 있다. 이런 말씀은 다 사람의 본질과 타락 성품을 겨냥한 것이다. 특히 사람이 어떻게 하나님을 저버렸는지를 폭로하는 말씀들은 더더욱 사람이 원래 사탄의 화신이고 하나님의 적대 세력이라는 것을 겨냥해 말한 것이다. 하나님이 행하는 심판 사역은 두세 마디 말로 사람의 본성을 다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장기간에 걸쳐 폭로하고 책망하며 훈계하는 것이다. 이런 다양한 방식의 폭로와 책망 그리고 훈계는 일반적인 언어로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에게 전혀 없는 진리로 대체하는 것이다. 이러한 방식이어야 심판이라 할 수 있고, 이러한 심판이어야 사람을 납득시킬 수 있으며, 사람들이 하나님께 진심으로 탄복하고 하나님에 대해 제대로 알게 할 수 있다. 심판 사역을 통해 사람들은 하나님의 본래 모습을 알게 되고 패역의 진상에 대해 알게 된다. 심판 사역으로 인해 사람들은 하나님의 뜻과 사역의 취지를 많이 알게 되고, 사람이 알 수 없었던 비밀을 많이 이해하게 된다. 사람의 타락한 본질과 근원을 알게 되고, 사람의 추악한 몰골도 발견하게 된다. 이런 사역의 성과는 심판 사역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사실 심판 사역은 본질적으로 하나님의 진리와 길과 생명을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에게 열어 놓는 사역이기 때문이다. 이 사역이 바로 하나님이 행하는 심판 사역이다.』(<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 중에서) 하나님은 말세에 심판 사역을 통해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고, 구원하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고, 하나님의 역사와 성품, 하나님의 어떠하심을 사람들에게 공포하셨습니다. 그리고 사탄에 의해 타락한, 사람의 온갖 타락한 성품과 타락한 실체를 드러내고 심판하셨습니다. 이에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더욱 잘 이해하고, 하나님을 진실로 인식하며, 인류가 사탄에 의해 타락한 근원과 본질을 진실로 알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말세 그리스도께서 사람에게 베푸신 진리, 길, 생명을 얻어 옛 관념과 옛 성품을 바꾸고 철저하게 사람의 죄짓는 본성을 없애도록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우리가 진리와 인성을 가진 사람이 되게 하고, 진실로 하나님께 순종하는 사람이 되어 진정한 사람의 모양을 살아내고 하나님께 구원받아 완전히 하나님께 얻어지도록 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심판 사역은 바로 예수님의 구속 사역의 기반 위에서 이루어진 더욱 철저한 구원 사역이자 하나님께서 6천년 경륜의 마지막 한 단계 사역, 즉 사람을 정복하고 온전케 하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예비하고 말세에 나타내신 완전한 구원입니다.

더보기>




출처:   안개 속에서 찾은 참[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