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8551e0440949babb949624b04650ee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

2019. 1. 22. 15:39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책/복음 서적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



















――――――――――――――――――――――――――――――――――――――

☆☆☆☆☆☆★☆☆☆☆☆☆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말씀은 바로 권병이고, 하나님의 말씀은 바로 사실이다. 그의 말씀이 입에서 나오기 전에, 즉 그가 어떤 일을 이루기로 마음먹었을 때, 그 일은 이미 이루어진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속편)ㆍ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에서 발췌


조물주의 권병과 능력은 그가 창조한 한 가지 한 가지 신생 사물에서 발표되고, 그의 말씀과 사실은 동시에 진행되는데, 오차가 조금도 없고 시간 간격이 조금도 없다. 그 모든 신생 사물의 출현과 탄생은 모두 조물주의 권병과 능력을 실증하고 있다.즉, 말씀한 이상 꼭 그대로 하고, 그대로 하는 이상 꼭 이루며, 이루는 이상 꼭 영원하다. 이 사실은 바뀐 적이 없다. 이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영원히 그럴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속편)ㆍ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에서 발췌













『조물주는 말씀으로 말미암아 그가 얻으려고 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말씀으로 말미암아 그가 이루려고 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 말씀으로 말미암아 그가 만든 모든 것을 그의 수중에 주관할 수 있고, 그가 만든 만물을 질서정연하게 그의 권병 아래에 주재할 수 있다.동시에 만물도 그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생기고 생존하고 소멸되며, 더욱이 그의 권병으로 말미암아 그가 제정한 법칙 속에서 생존하는데, 그 법칙에서 함부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속편)ㆍ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에서 발췌


예수는 나사로를 부활시킬 때, “나사로야 나오라”고 한 그 말 외에는 아무 말씀도 하지 않았다. 그 한 마디는 무엇을 뜻하느냐? 그것은 하나님이 모든 것을 말씀으로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데,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을 부활시킨 것도 포함된다. 

하나님이 만물을 만들 때, 세상을 창조할 때에도 말씀으로, 명령식의 말씀, 권병을 띤 말씀으로 했었다. 그리하여 만물은 그렇게 생겨났고, 일도 그렇게 이루어졌다.예수의 입에서 나온 그 한 마디 말은 하나님이 당시에 천지 만물을 창조할 때 입에서 나온 말씀과 같이 하나님 자신의 권병을 지니고 있었고, 조물주의 능력을 지니고 있었다. 만물은 하나님의 입에서 나온 말씀으로 말미암아 세워지고 이루어진다. 마찬가지로, 나사로도 예수의 입에서 나온 말씀으로 말미암아 무덤에서 걸어 나온 것이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에게서 온 권병이다. 그 권병은 성육신한 하나님의 육신 가운데서 창현되고 실제화되었다. 그런 권병과 능력은 조물주에게 속하고, 조물주가 실제화된 인자에게도 속한다. 그것 또한 하나님이 나사로를 부활시킨 그 사실로 사람에게 가르쳐 주는 인식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속편)ㆍ하나님의 역사,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 자신 3>에서 발췌














『온 우주의 매사는 내가 결정하지 않는 것이 하나도 없다. 어떤 일이 나의 손에 있지 않는가? 내가 어떻게 말하면 그대로 이루어진다. 사람이 그 누가 나의 심지(心志)를 바꿀 수 있겠는가? 설마 땅에서 세운 나의 언약이란 말인가?어떤 것도 나의 계획의 전진을 가로막을 수 없다. 나는 나의 일을 하지 않을 때가 없고 나의 경영을 계획하지 않을 때가 없다. 사람이 그 누가 간섭할 수 있는가? 내가 친히 모든 것을 배치하는 것이 아닌가?』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발한 음성ㆍ제1편 말씀>에서 발췌






☆☆☆☆☆☆★☆☆☆☆☆

――――――――――――――――――――――――――――――――――――――











출처:   복음 서적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