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8551e0440949babb949624b04650ee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2019. 2. 4. 15:14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소개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수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성경의 율법과 계명을 지키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풍부한 은혜를 누리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예배하고 기도하고 찬양하며 섬기고 있었다. 


이 모든 것은 다 주님의 보살핌과 보호 아래에서 하고 있었던 것이다. 우리는 자주 연약해지기도 하고 또 자주 강건해지기도 하면서 모든 행위는 다 주의 가르침을 따르는 것이라고 여기고 있었고 두말할 필요 없이 우리는 또 천부의 뜻대로 행하는 길을 이미 걷고 있다고 스스로 여기고 있었다.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예수의 재림을 간절히 바라며, 주 예수의 영광이 임하기를 간절히 바라며, 땅에서의 생활이 끝나기를 간절히 바라고 하나님 나라가 나타나기를 간절히 바라며, 모든 것이 ≪계시록≫에 예언한 것처럼 ‘주님이 오실 때 재난을 가져오고 상선벌악(賞善罰惡)하며, 그를 따르는, 그의 돌아옴을 영접하는 모든 사람들을 공중에 끌어올려 주님과 만나게 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었다. 


언제나 이런 것을 생각하기만 하면 마음은 감개무량하였고, 자신이 말세에 태어나 운 좋게 주의 강림을 볼 수 있게 된다고 다행스러워하였다. 비록 박해는 당하지만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을 바꿔 올 수 있으니 이 얼마나 큰 복인가! 이 모든 간절한 바람과 주님이 베풀어 준 은혜는 우리로 하여금 항상 깨어서 기도하고 다그쳐 예배하게 하였다.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혹시 내년에, 혹시 내일에, 또 혹시 더욱 빠른, 사람이 예상치도 못한 때에 주님이 홀연히 강림하여 그를 절박하게 기다리는 한 무리 사람들 가운데 나타날지도 모른다. 우리는 앞다투며 누구도 뒤떨어지려 하지 않았는데, 이는 주님의 나타남을 제일 먼저 보는 자가 되기 위해서였고, 주님께 들림받는 자 중의 하나가 되기 위해서였다. 


이날의 도래를 위하여 우리는 모든 것을 다 화비(역주: 헌신, 소비)해도 조금도 아까워하지 않았다. 어떤 이는 직장을 그만두었고, 어떤 이는 가정을 버렸으며, 어떤 이는 혼인을 포기하였고, 심지어 어떤 이는 모아 둔 돈을 다 바쳤다. 얼마나 사심 없는 봉헌인가!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이러한 진지함과 성실함, 이러한 충심은 틀림없이 역대 성도들도 미치지 못할 것이다! 주님은 은총을 베풀고 싶은 자에게 은총을 베풀고 긍휼히 여기고 싶은 자를 긍휼히 여기기 때문에 우리의 이러한 봉헌과 화비는 주님이 이미 눈에 담아 두었으리라 믿었다. 우리의 간절한 기도도 이미 주님의 귀에 상달되었으니 주님이 우리의 봉헌에 보답해 주실 것이라 믿었다.


 더군다나 창세전부터 하나님이 우리에게 은총을 베푸셨으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는 복과 약속은 그 누구도 빼앗아 갈 수 없는 것이었다.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우리는 모두 장래를 계획하면서 당연하게 자신의 봉헌과 화비를 공중에 들림받아 주님과 만나는 조건과 자본으로 삼고 더욱이 서슴없이 자신을 장래의 보좌에 올려놓았는데, 만국만민을 다스리든, 왕이 되어 권력을 잡든 모두 당연한 일이고 역시 예상하던 일이었다...

더보기>





*****************




출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소개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관련추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